뚜레쥬르 케이크 추천 : 백설공주 사과 케이크

뚜레쥬르 케이크를 선물 받았다. 디즈니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백설 공주 캐릭터가 케이크 상자에 그려져 있어서 예쁜 케이크였다.

백설 공주 귀여운 사과 케이크

가족이 모여서 조촐하게 생일 파티를 했다. 생일 케이크를 사왔는데, 케이크 상자부터 눈을 사로잡았다. 내가 좋아하는 Disney 캐릭터 백설 공주 그림이 케이크 상자에 디자인 되어 있었다.

목차

1. 뚜레쥬르 백설공주 사과케이크 가격

2. Disney 캐릭터 디자인 케이크 상자

3. 노란색 사과 케이크

4. 귀엽고 앙증맞은 사과 케이크를 먹어볼까?

정리

뚜레쥬르 디즈니 백설공주 사과케이크 이미지
뚜레쥬르 디즈니 백설공주 사과케이크

1. 뚜레쥬르 백설공주 사과케이크 가격

요즘 케이크 가격이 많이 올랐다. 백설 공주 사과 케이크는 지름 12cm 이었고, 매장 내에서 가장 작은 케이크였다. 그럼에도 가격은 26,000원이다. 

그나마 통신사나 카드 할인을 적용하면 조금 할인 받을 수 있다.

케이크 가격이 많이 올라서 부담스럽지만, 기념일에는 케이크가 있어야 기분이지. 

뚜레쥬르의 백설 공주 사과 케이크는 케이크 상자부터 예쁨이 있어서 조금 위안이 되었다.

뚜레쥬르 디즈니 백설공주 사과케이크 이미지
뚜레쥬르 디즈니 백설공주 사과케이크

2. Disney 캐릭터 디자인 케이크 상자

디즈니 애니메이션 공주 시리즈 캐릭터 중 백설 공주가 주인공인 케이크 상자이다.

예쁜 색감을 그대로 담은 케이크 상자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다. 특히 손잡이 부분에 노란색으로 꽃 띠를 두른 듯한 디자인이 예뻤다.

백설 공주를 떠올리면 사과가 가장 생각난다. 백설 공주의 케이크로 사과 케이크는 딱 맞지! 포인트로 사과 디자인이 들어간 부분도 잘 어울리고, 귀여웠다.

뚜레쥬르 디즈니 백설공주 사과케이크 이미지
뚜레쥬르 디즈니 백설공주 사과케이크

동물과 함께 있는 모습의 백설 공주,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다.

케이크 상자가 예뻐서 장식 용도로 사용해도 좋을 듯 싶다. 

뚜레쥬르 디즈니 백설공주 사과케이크 이미지
뚜레쥬르 디즈니 백설공주 사과케이크

3. 노란색 사과 케이크

노란색 크림으로 덮여 있는 작은 크기의 케이크가 귀여웠다. 

뚜레쥬르 디즈니 백설공주 사과케이크 이미지
뚜레쥬르 디즈니 백설공주 사과케이크

백설 공주와 난쟁이 그림이 프린트 된 플라스틱 장식이 꽂혀 있다. 

어설픈 모형보다는 그림이 그대로 보여지는 것이 더 좋았다. 이 장식은 따로 장식 용도로 사용할 수도 있다.

뚜레쥬르 디즈니 백설공주 사과케이크 이미지
뚜레쥬르 디즈니 백설공주 사과케이크

노란색 케이크 가운데에 빨간 사과 장식이 귀여웠다. 확실하게 시각적으로 포인트가 된다.

뚜레쥬르 디즈니 백설공주 사과케이크 이미지
뚜레쥬르 디즈니 백설공주 사과케이크

4. 귀엽고 앙증맞은 사과 케이크를 먹어볼까?

노란색 크림 속 케이크 시트가 촉촉했다. 시트와 시트 사이에 크림과 사과 잼 퓌레가 들어있다. 

사과 향과 달콤한 사과 맛이 촉촉한 시트와 부드러운 크림과 잘 어우러졌다. 생크림이 아닌데도 부드럽고 달콤하다. 

4~5등분으로 나눠 먹으면 딱 적당하다. 달콤함도 부드러움도 딱 좋은 정도였다.


정리

시각적으로 눈을 사로잡는 예쁜 상자부터 노란색의 귀여운 케이크까지 눈으로 보는 즐거움이 있는 케이크였다. 

은은하게 베어 나오는 사과 향도 좋고, 달콤한 맛까지 후각과 미각도 만족을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