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수프 베이컨 포테이토 크림 맛! 먹어본 후기

 풀무원에서 나온 브런치수프 종류 중에서 베이컨 포테이토 크림 맛을 먹어보았어요. 파우치 형태의 레토르트 식품이라서 간편하게 데워서 먹을 수 있는 제품이었어요.

풀무원 브런치수프

온라인 마트에서 핸드폰으로 목록을 넘겨가며 장보기를 하고 있었어요. 1+1 세일 품목에 함박스테이크를 보다가, 옆에 있는 브런치수프 제품도 같이 샀어요.

저녁 식사 메뉴로 함박 스테이크와 함께 먹었던 "브런치수프 베이컨 포테이토 크림"은 어떠했는지, 알려드릴게요.


목차

1. 풀무원 브런치수프 가격

2. 브런치수프 베이컨 포테이토 크림 살펴보기

3. 풀무원 브런치수프 조리방법

4. 브런치수프 베이컨 포테이토 크림 맛/후기

정리

풀무원 브런치수프 베이컨 포테이토 크림 이미지
풀무원 브런치수프 베이컨 포테이토 크림

1. 풀무원 브런치수프 가격

판매 가격은 3천 원 대에요.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살 수 있는 제품이에요. 

저는 홈플러스에서 1+1 행사 할 때, 샀어요. 한 개에 1500원 정도에요. 

마트 행사를 잘 활용하면 알뜰하게 살 수 있어요. 가공 식품이라 유통기한도 길어서 미리 구매했다가 필요할 때 꺼내 먹기도 좋고요. 

풀무원 브런치수프 베이컨 포테이토 크림 이미지
풀무원 브런치수프 베이컨 포테이토 크림

2. 브런치수프 베이컨 포테이토 크림 살펴보기

브런치수프 1개의 용량은 180g이에요. 딱 1인분 먹기 좋은 양이에요. 칼로리는 205kcal 예요.

포장지 뒷면에 정보를 살펴보니, 칼슘 64mg, 철분 0.5mg도 들어 있다고 해요.

풀무원 브런치수프 베이컨 포테이토 크림 이미지
풀무원 브런치수프 베이컨 포테이토 크림

3. 풀무원 브런치수프 조리 방법

감자, 베이컨, 넛맥, 양파가 들어있는 이 수프는 즉석 식품으로 끓는 물에 조리를 할 때는 봉지 그대로 넣어서 3~4분 가열해요. 전자레인지를 사용할 때는 상단을 개봉한 후에 세워서 2분간 조리를 하면 되고요.

풀무원 브런치수프 베이컨 포테이토 크림 이미지
풀무원 브런치수프 베이컨 포테이토 크림

4. 브런치수프 베이컨 포테이토 크림 맛/후기

끓은 물에 데워서 그릇에 옮겨 담으니, 간편하게 완성이 되었어요. 

봉지에서 꺼내어 그릇에 옮겨 담을 때, 으깨진 감자가 덩어리로 뭉쳐있는 부분이 있어서 풀어줘야 했어요. 

베이컨 포테이토 크림 수프는 색깔이 흰 편이라서 죽 같았어요. 먹어본 첫맛도 슴슴했기에 이미지와 맛이 비슷하게 일치했어요.

베이컨, 크림도 들어 있다고 하는데, 맛은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냥 먹기에는 좀 심심했는데, 밥을 넣어서 비볐더니 리조또 느낌도 있어서 오히려 더 괜찮았네요.

 

정리

브런치수프라는 이름답게 간편하게 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을 듯해요. 아침에 먹어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편안한 식사가 될 듯합니다. 다만 맛이 슴슴한 편이어서, 호불호는 있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