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김미바삭 순살 치킨 후기_단짠,바삭,고소함 담은 메뉴 추천

푸라닭 신메뉴, 김미바삭 치킨과 사이드 메뉴 삼색볼을 주문해서 먹어보았어요. 이색적인 맛과 풍미가 있는 특별한 치킨 메뉴였답니다.

김미바삭 치킨과 삼색볼

푸라닭에서 새로운 메뉴가 나왔어요. '김미바삭'이라는 독특한 이름의 치킨이에요.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따끈따끈한 메뉴라서 벼르고 있다 주문하게 되었어요.

치킨의 새로운 패러다임이라고 생각될 정도로 이전에 치킨에서 볼 수 없었던 조합이었어요.

푸라닭 신메뉴 김미바삭 치킨의 후기, 함께 보실까요?


목차

1. 김미바삭 치킨 가격

2. 김미바삭 치킨이란?

3. 김미바삭 치킨 맛 후기

4. 푸라닭 사이드 메뉴 삼색볼

정리

puradak gimme-basak chicken image
puradak gimme-basak chicken

1. 김미바삭 치킨 가격

*구매처 : 푸라닭 치킨

*구매가 : 순살 - 22,900원/ 뼈 - 19,900원

100% 국내산 통닭다리살로 만든 순살 치킨이 다양한 부위가 있는 뼈 치킨보다 비싸요. 

puradak gimme-basak chicken image
puradak gimme-basak chicken

김미바삭 전용 포장 상자, 김의 단짠, 고소함과 김 부각의 바삭함이 치킨을 만나 김미바삭이 되다.

포장까지 메뉴 자체였어요. 개봉 전부터 느껴지는 섬세함!

puradak gimme-basak chicken image
puradak gimme-basak chicken

2. 김미바삭 치킨이란?

단맛, 짭짤한 맛, 고소한 맛의 김과 바삭한 김 부각을 조합한 한식 치킨입니다. 100% 통다리살 순살을 사용하여 만든 치킨임을 강조하였습니다.

puradak gimme-basak chicken image
puradak gimme-basak chicken

김 부각과 김 후레이크가 치킨과 하나 된 모습이 생소했지만,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puradak gimme-basak chicken image
puradak gimme-basak chicken

3. 김미바삭 치킨 맛 후기

일단 고소한 향이 먼저 후각을 자극합니다. 김자반 냄새와 비슷한데, 고소한 참기름 냄새 같기도 했어요. 

순살 치킨으로 선택했는데, 살코기가 커서 나이프와 포크를 사용했어요.(사실 방송에서 정해인님이 양식처럼 자르는 모습을 보고 따라해 보고 싶었어요)

puradak gimme-basak chicken image
puradak gimme-basak chicken

부드러운 닭다리살 부위였어요. 단짠한 후레이크와 어우러진 조합이 꽤 맛있었답니다.

그냥 치킨이 아닌 치킨 요리라고 불러야 할 것만 같았죠.

puradak gimme-basak chicken image
puradak gimme-basak chicken

김미바삭에 가득 뿌려진 김후레이크가 별미였어요. 달달하고, 짭짤하고, 바삭해서 맥주를 부르는 맛이었어요. 

김 부각은 김부각대로, 치킨은 치킨대로, 맛을 잘 모아 놓은 이 조합이 꽤 마음에 들었어요.

puradak cheese ball image
puradak cheese ball

4. 푸라닭 사이드 메뉴 삼색볼

사이드 메뉴로 삼색볼도 추가해 보았어요. 블랙 치즈볼, 크림 치즈볼, 베이컨 감자볼 3가지종류가 하나의 구성으로 담겨 있어서 다양한 맛을 볼 수 있는 메뉴에요.

puradak cheese ball image
puradak cheese ball

치즈볼의 크기가 적당하고, 맛 또한 무난해서 사이드로 즐기기 좋았어요.

puradak cheese ball image
puradak cheese ball

치즈볼의 묘미는 역시 치즈죠! 쭉 늘어나는 치즈가 고소하고 맛이 좋았어요.


정리

기본적으로 순살 치킨이 맛있었고, 김과 어우러진 바삭한 후레이크와 함께 곁들인 김 부각까지 맛있는 한식의 포인트를 치킨에 잘 담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매우 마음에 드는 맛이었어요. 하지만 치킨보다는 요리처럼 느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