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 맛, 쁘띠몽쉘 제주 돌카롱 후기

제주도를 연상하게 하는 디저트 케이크, 쁘띠 몽쉘 돌카롱을 사서 먹어 보았어요. 비주얼부터 인상적이었던 돌카롱을 살펴보았어요.

제주 돌카롱 쁘띠몽쉘 후기

마트에 갔는데, 눈에 잘 보이는 곳에 진열된 신제품이 있었어요. 바로 쁘띠몽쉘의 새로운 맛 제주 돌카롱인데요, 상자에 보여진 미니 케이크가 색달라서 사보고 싶었어요. 

장바구니 속에 쏙 담아온 오늘의 간식 몽쉘 돌카롱을 소개할게요!


목차

1. 쁘띠몽쉘 돌카롱 가격

2. 쁘띠몽쉘 돌카롱 살펴보기

3. 쁘띠몽쉘 돌카롱 1봉지 영양 성분

4. 쁘띠몽쉘 돌카롱 후기

정리

쁘띠몽쉘 제주 돌카롱 이미지
쁘띠몽쉘 제주 돌카롱

1. 쁘띠몽쉘 돌카롱 가격

* 파는 곳 : 이마트

* 가격 : 3,980원

* 용량 : 186g (12봉지)

쁘띠몽쉘 1개의 가격은 약 330원 꼴이에요. 지름이 4센티 정도 되는 작은 크기여서 한입에 털어 넣을 수 있을 정도예요. 한입에 330원 꿀꺽!

쁘띠몽쉘 제주 돌카롱 이미지
쁘띠몽쉘 제주 돌카롱

2. 쁘띠몽쉘 돌카롱 살펴보기

포장된 상자를 확인하면 간단한 정보를 알 수 있는데요, 이 제품에는 상큼한 한라봉 크림이 들어있고, 크림은 식물성 크림이 대부분에 유크림이 조금 섞여 있었어요.

쁘띠몽쉘 제주 돌카롱 이미지
쁘띠몽쉘 제주 돌카롱

또 상자를 살펴보면 이런 내용도 있어요.

'제주도의 시그니처 카페 돌카롱과 콜라보' 

제주도에 돌카롱을 파는 카페가 있나 봅니다. 나중에 꼭 현지에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쁘띠몽쉘 제주 돌카롱 이미지
쁘띠몽쉘 제주 돌카롱

3. 쁘띠몽쉘 돌카롱 1봉지 영양 성분

* 열량 : 75kcal

* 나트륨 : 45ml

* 탄수화물 : 8g

* 당류 : 5g

* 콜레스테롤 : 5mg

* 지방 : 4.2g

* 단백질 : 1.1g

쁘띠몽쉘 제주 돌카롱 이미지
쁘띠몽쉘 제주 돌카롱

4. 쁘띠몽쉘 돌카롱 후기

상자에서 꺼낸 돌카롱은 정말 작은 크기였어요.

쁘띠몽쉘 제주 돌카롱 이미지
쁘띠몽쉘 제주 돌카롱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랍니다.

쁘띠몽쉘 제주 돌카롱 이미지
쁘띠몽쉘 제주 돌카롱

봉지에서 꺼내면 더 작은 크기, 큐브 크기와 비교해 보았어요. 큐브보다 작아요.

쁘띠몽쉘 제주 돌카롱 이미지
쁘띠몽쉘 제주 돌카롱

검은 색의 케이크 빵 부분이 살짝 울퉁불퉁해서 현무암을 연상케 해요. 빵과 빵 사이 연한 노란 빛의 크림과 잘 어울려요.

케이크를 먹으려고 입 가까이에 가져가니, 귤 향이 살짝 나고요. 

단맛이 강한 편이었어요. 빵은 촉촉한 편이었고, 이름은 돌카롱이지만, 마카롱처럼 바삭한 식감은 아니었어요. 모양이 비슷하니, 이름을 그렇게 지은 듯 하네요.


정리

크기는 작지만 1개만 먹어도 충분히 당 충전 되네요. 쌉싸름한 아메리카노와 먹으면 조합이 좋을 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