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밤팥크림빵, 가을이 가득! 추천 후기

뚜레쥬르에서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었어요. 가을에 수확하는 밤을 재료로 만든 빵이에요.  

뚜레쥬르 밤팥 크림빵 후기 

뚜레쥬르에서 가을에 어울리는 신메뉴를 공개했어요. 사과와 밤을 재료로 한 디저트와 빵인데요, 5가지 종류 중에서 '밤을 담은 밤팥 크림빵'에 이끌려서 구매했어요.

포근한 느낌의 빵이라서 우유와 잘 어울리는 간식이었답니다. 

밤을 담은 밤팥 크림빵,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목차

1. 뚜레쥬르 밤팥크림빵 구매 정보

2. 뚜레쥬르 밤팥크림빵 보관법

3. 뚜레쥬르 밤팥크림빵 제품 설명

4. 뚜레쥬르 밤팥크림빵 영양 정보

5. 뚜레쥬르 밤팥크림빵 후기

정리

뚜레쥬르 밤을 담은 밤팥 크림빵 이미지
뚜레쥬르 밤을 담은 밤팥 크림빵

1. 뚜레쥬르 밤팥크림빵 구매 정보

뚜레쥬르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3,600원이에요. 

요즘 베이커리 가격이 많이 오르긴 했어요. 밤팥크림빵도 비싸게 느껴지는 가격이었어요. 통신사 할인 또는 skt T데이 할인을 챙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뚜레쥬르 밤을 담은 밤팥 크림빵 이미지
뚜레쥬르 밤을 담은 밤팥 크림빵 보관법

2. 뚜레쥬르 밤팥크림빵 보관법

밤팥 크림빵은 0~10℃ 냉장고에서 보관해야 더 맛있다고 합니다.

뚜레쥬르 밤을 담은 밤팥 크림빵 이미지
뚜레쥬르 밤을 담은 밤팥 크림빵

3. 뚜레쥬르 밤팥크림빵 제품 설명

국내산 밤 다이스와 통팥을 담은 쫄깃한 빵 속에 풍미 좋은 밤 크림을 듬뿍 넣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크림빵

밤팥크림빵 1개의 총 중량은 121g이고 열량은 390kcal입니다.

뚜레쥬르 밤을 담은 밤팥 크림빵 이미지
뚜레쥬르 밤을 담은 밤팥 크림빵

4. 뚜레쥬르 밤팥크림빵 영양 정보

당류 29g, 단백질 7g, 포화 지방 11g, 나트륨 400mg

뚜레쥬르 밤을 담은 밤팥 크림빵 이미지
뚜레쥬르 밤을 담은 밤팥 크림빵

5. 뚜레쥬르 밤팥크림빵 후기

밤을 담은 밤팥크림빵의 첫 인상은 잘 구워진 색감이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살짝 만졌을 때, 빵의 폭신폭신한 질감이 느껴졌고, 풍미가 솔솔 올라와서 식욕을 돋아주었답니다.

뚜레쥬르 밤을 담은 밤팥 크림빵 이미지
뚜레쥬르 밤을 담은 밤팥 크림빵

빵의 반은 크림이라 할 정도로 크림이 가득 들어 있었어요.

크림에서는 밤의 향이 났는데, 맛에서도 밤 맛이 약하게 입안에 돌았어요. 첫 맛을 딱 표현하자면, 아이스크림 바밤바가 생각나는 맛이랄까?

잘 발효된 빵에서는 좋은 풍미가 느껴졌고, 포근한 느낌처럼 빵의 결이 부드러웠어요.

뚜레쥬르 밤을 담은 밤팥 크림빵 이미지
뚜레쥬르 밤을 담은 밤팥 크림빵

팥도 들어있고, 크림도 많아서 달 것 같지만, 의외로 단맛이 적당해서 빵, 크림, 팥이 조화로웠어요. 

모든 맛이 지나치지 않고, 적당했기 때문에 또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우유랑 같이 먹으면 찰떡같이 잘 어울릴 맛이기도 하고요. 간식으로 너무 좋을 듯해요!


정리

빵이 맛있고, 단맛이 적당하며 우유랑 잘 어울리는 간식을 찾는다면, 뚜레쥬르의 밤팥 크림빵을 추천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