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파는 과일, 스미후루 반값 바나나 후기

편의점에서 파는 과일, 스미후루(sumifru) 반값 바나나에 대해 알아볼까요?

편의점에서 파는 바나나 후기

요즘은 편의점에서 없는 게 없더라고요. 최근에는 과일도 구매해 봤는데, 가격이 합리적이면서도, 상태가 좋고, 맛도 있어서 자주 애용하고 있어요.

편의점에서 파는 과일 중에서 가장 많이 사 먹는 종류는 바나나에요. 

바나나를 좋아하는데, 마트에서는 3~4천 원 대 이고, 거리가 있어서 자주 먹을 수는 없었어요. 

편의점은 집 가까이에 있어서 언제든지 먹고 싶을 때 사서 먹을 수 있어서 좋답니다. 

그럼 편의점 반값 바나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목차

1. 스미후루 반값 바나나 파는 곳

2. 스미후루 반값 바나나 가격

3. 스미후루 반값 바나나 개봉

4. 스미후루 반값 바나나 맛

정리

편의점 스미후루 반값 바나나 이미지
편의점 스미후루 반값 바나나

1. 스미후루 반값 바나나 파는 곳

반값 바나나는 씨유(CU)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물건이 입고 되는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싱싱한 바나나를 살 수 있답니다.

산 바나나가 살짝 덜 익어서 떫은 맛이 난다면, 밀봉해서 하루 정도 실온에 보관한 다음에 먹으면 후숙이 되어서 달고, 맛있어요. 

편의점 스미후루 반값 바나나 이미지
편의점 스미후루 반값 바나나

2. 스미후루 반값 바나나 가격

반값 바나나는 낱개 단위로 손질이 되어 있고, 봉지에 담겨서 판매하고 있어요. 간편하게 들고 올 수 있어서 좋아요.

반값 바나나 한 봉지의 가격은 2,100원입니다. 개 당 420원인 셈이에요.

편의점 스미후루 반값 바나나 이미지
편의점 스미후루 반값 바나나

3. 스미후루 반값 바나나 개봉

한 봉지에 5개의 바나나가 들어있어요.

편의점 스미후루 반값 바나나 이미지
편의점 스미후루 반값 바나나

바나나의 크기는 일반적인 크기에요. 사진을 보고 크기를 가늠하시면 되고요.

편의점 스미후루 반값 바나나 이미지
편의점 스미후루 반값 바나나

4. 스미후루 반값 바나나 맛

바나나를 먹을 때는 양 끝을 제거하고 먹는 것이 좋아요. 거의 대부분 수입을 하기 때문에 방부제를 많이 사용하고 바나나의 양 끝 부분에 많이 묻어 있다고 해요.

편의점에서 바나나를 고를 때 외형이 깔끔한 상태를 고르면 싱싱하더라고요. 너무 싱싱하면 후숙이 안 되어서 떫은 맛이 날 때도 있어요. 

이번에 구매한 반값 바나나도 끝 부분이 초록색이 살짝 남아있는 상태여서 떫은 맛이 있었어요. 밀봉 후 하루가 지나서 다시 먹어보니, 잘 익어서 맛이 좋았답니다.  

반값 바나나는 과육이 쫀득하고, 당도가 높고 맛있어요. 가격이 반값이지, 맛은 반값이 아니에요.

 

정리

반값 바나나는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어서, 구입이 쉽고, 가격이 합리적이에요. 싱싱한 바나나를 자주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