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디크 '납작복숭아 생크림빵' 복숭아 빵은 새롭다!

편의점 생크림 빵, 이번엔 테마는 복숭아입니다! 브레디크에서 '납작 복숭아 생크림 빵'이 출시되었어요. 복숭아라니, 매력적인 끌림이었어요.

납작 복숭아 생크림 빵 후기

편의점의 생크림 빵 종류가 점점 다양해지고 있어요. 기본적인 우유 맛을 시작으로 초코, 말차 등의 다양한 맛이 이제는 과일까지 확장되었답니다.

얼마 전에 여름 한정으로 수박 맛 생크림 빵을 먹었는데, 이 조합이 꽤 괜찮아서 이번에는 복숭아 맛 생크림 빵을 구매했어요.

복숭아라는 과일의 달콤한 향이 참 좋은데, 생크림 빵과의 조합도 꽤 잘 어울릴 것이라 생각이 되었죠.

이름도 귀여운 '납작 복숭아 생크림 빵', 지금 보여드릴게요!


목차

1. 납작 복숭아 생크림 빵이란?

2. 납작 복숭아 생크림 빵을 사려면?

3. 납작 복숭아 생크림 빵은 복숭아가 들어있나요?

4. 납작 복숭아 생크림 빵은 복숭아 맛인가요?

정리


브레디크 납작복숭아 생크림빵 이미지
브레디크 납작복숭아 생크림빵

1. 납작 복숭아 생크림 빵이란?

납작 복숭아는 유럽 여행을 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과일이라고 해요. 그렇다면 납작 복숭아 생크림빵은? 스페인산 납작 봉숭아 과즙을 넣어서 납작 복숭아의 진한 달콤함과 향긋한 풍미를 생크림 빵에 담았다고 합니다.

브레디크 납작복숭아 생크림빵 이미지
브레디크 납작복숭아 생크림빵

2. 납작 복숭아 생크림 빵을 사려면?

gs 25 편의점 또는 온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판매 가격은 3,000원이에요. 편의점 생크림 빵 종류와 비슷한 가격대로 나왔어요.

브레디크 납작복숭아 생크림빵 이미지
브레디크 납작복숭아 생크림빵

3. 납작 복숭아 생크림 빵은 복숭아가 들어있나요?

네 들어있습니다. 

복숭아 잼과 과즙의 형태로 들어있고, 복숭아 잼에 복숭아 알갱이가 포함되어 있어요. 

브레디크 납작복숭아 생크림빵 이미지
브레디크 납작복숭아 생크림빵

4. 납작 복숭아 생크림 빵은 복숭아 맛인가요?

은은하게 퍼지는 복숭아 향이 첫 번째로 좋았고, 생크림과 복숭아 잼이 어우러지는 맛이 두 번째로 좋았어요. 

빵과 생크림의 부드러움 사이에서 복숭아 잼에 있는 과육의 씹히는 맛이 더해져서 기분 좋아지는 맛이에요.


정리

브레디크에서 출시한 생크림 빵 종류 중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어요. 납작 복숭아 생크림빵은 재구매 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