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리 생초코바, 소문난 이유에 고개가 끄덕여지는 맛

라벨리 브랜드에서 나온 '생초코바'는 단순해 보이지만, 맛은 단순하지 않았어요. 같은 가격대의 여느 제품보다 진한 맛이 인기의 이유를 말해 주네요.

라벨리 생초코바 후기

이전에도 라벨리 제품을 먹어본 적이 있는데, 적절하게 조화로운 맛이 인상 깊었어요.

인스타그램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아이스크림이 바로 라벨리에서 나온 제품이더라고요. 

라벨리의 초콜릿 아이스크림 '생초코바'는 스틱 형태로 단순해 보였는데, 어떤 맛이 인기의 비결일까 궁금했답니다.

그래서 직접 먹어보고, 준비한 후기를 보여드릴게요.


목차

1. 라벨리 '생초코바' 구매 정보

2. 라벨리 '생초코바' 제품 정보

3. 라벨리 '생초코바' 맛 후기

정리


라벨리 생초코바 이미지
라벨리 생초코바

1. 라벨리 '생초코바' 구매 정보

'생초코바'는 편의점에서 1,800원,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1,5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스틱 형태의 아이스크림 치고는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요즘 인기가 좋아서 사려고 해도 없는 곳도 많다고 하네요.

라벨리 생초코바 이미지
라벨리 생초코바

2. 라벨리 '생초코바' 제품 정보

용량은 70ml, 칼로리는 219kcal 에요.

밀크 초콜릿이 22.4% 로 초콜릿의 함량이 높은 편이에요.

라벨리 생초코바 이미지
라벨리 생초코바

3. 라벨리 '생초코바' 맛 후기

결론부터 말하자면, '핫할 만 하다' 

일단 적당하게 달고, 진한 초콜릿 맛이 좋았습니다. 외형은 일반적인 스틱 바 아이스크림이지만, 맛은 더 고급스럽다 할까,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을 맛이었어요. 

라벨리 생초코바 이미지
라벨리 생초코바

단단한 초콜릿 아이스크림 속에는 생초콜릿이 들어있어요. 

이전에 먹어본 비슷한 아이스크림 종류가 있었는데, 속에 들어 있는 것이 딱딱한 초콜릿이었다면, '생초코바' 속에는 부드러운 초콜릿이 들어 있어요.

먹고 난 후에도 깔끔했기에 또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정리

초콜릿의 맛을 아이스크림으로 맛있게 만들었네요. 인기의 이유에 공감하는 맛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