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치즈버거 신메뉴, 골든맥앤치즈 치킨버거 후기

'골든맥앤치즈 치킨버거'는 버거 번 사이에 두툼한 싸이패티를 기본으로 하여 꾸덕한 골든 맥 앤 치즈와 매콤한 치폴레 소스가 들어있는 맘스터치에 추가된 새로운 메뉴에요.

골든맥앤치즈 치킨버거 후기

꾸덕한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맘스터치의 '트리플딥치즈버거'를 즐겨 먹는 편이에요. 두툼한 치킨 패티가 사르르 녹은 치즈가 이불처럼 뒤덮고 있어서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짭짤하고 담백한 맛이 동시에 입안 가득해지는 그 맛에 즐겨 먹는 답니다.

이번에 맘스터치에서 다른 치즈 버전의 버거가 나와서 주문해 보았어요. 이름은 '골든맥앤치즈 치킨버거'인데요. 마카로니에 치즈와 크림을 버무려서 만든 '마카로니 앤 치즈'(줄여서 '맥앤치즈'라고도 함)가 버거 속에 들어있어요.

노란 치즈가 버거 속에서 흘러나오는 맘스터치 신메뉴, '골든맥앤치즈 치킨버거' 지금 바로 보여드릴게요!


목차

1. 골든맥앤치즈 치킨버거 가격

2. 골든맥앤치즈 치킨버거 칼로리

3. 골든맥앤치즈 치킨버거 맛

정리


맘스터치 골든맥앤치즈 치킨 버거 이미지
맘스터치 골든맥앤치즈 치킨 버거

1. 골든맥앤치즈 치킨버거 가격

단품 기준으로 6,200원이에요. 

치킨 패티가 아닌 소고기 패티가 들어간 버거는 6,700원으로 500원 더 비싸요. 두 가지 버전으로 나와서 좋아하시는 패티로 골라서 먹을 수 있답니다.

맘스터치 골든맥앤치즈 치킨 버거 이미지
맘스터치 골든맥앤치즈 치킨 버거

2. 골든맥앤치즈 치킨버거 칼로리

칼로리는 단품 기준으로 628kcal에요. 

소고기 패티의 경우에는 590kcal로 치킨 패티보다 칼로리가 조금 낮고요. 맘스터치에서 판매되고 있는 버거 단품의 칼로리가 최저 449kcal에서 최고 991kcal까지 분포되어 있는데, '골든맥앤치즈 치킨버거'는 그 중에서 중간 정도의 칼로리이네요. 

어찌 되었던 칼로리가  높은 편이에요. 거기에 콜라와 사이드 메뉴까지 같이 섭취하면 그 이상이 되니, 운동은 필수네요.

맘스터치 골든맥앤치즈 치킨 버거 이미지
맘스터치 골든맥앤치즈 치킨 버거

3. 골든맥앤치즈 치킨버거 맛

일단 맘스터치의 모든 버거가 그렇듯이 바삭하고 두툼한 치킨 패티를 기본으로 하여 다양한 토핑과 소스가 더해져서 비슷한 듯 다른 느낌을 주는데요, '골든맥앤치즈 치킨버거' 또한 기본으로 맘스터치의 맛을 장착하고 있었어요.

마카로니와 치즈가 한데 어우러져서 버거 속에 자리 잡고 있었는데요, 치즈 치즈 한 맛과 마카로니의 말랑하게 씹히는 것이 나름 재미있는 조합이었어요.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조합이었지만, 치폴레 소스가 매콤한 맛이라서 서로 보완되는 점이 있었고요. 

그렇지만 '딥치즈버거'를 대체하고 싶다는 생각은 딱히 들지 않았어요. 게다가 재료가 많이 흐르는 부분이 있어서 먹는 동안 불편한 점이 있었어요.


정리

또 다른 버전의 치즈 버거, 맛은 매콤, 단짠한 조합이 괜찮았지만, 치즈를 좋아하는 입장에서는 '딥치즈버거'를 선택할 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