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밀키트 신제품,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 후기

애슐리 밀키트를 판매하는 홈스토랑에서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을 출시했어요. 이 밀키트만 있으면 레스토랑에서 먹던 바비큐 폭립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요.

바비큐 폭립 밀키트 후기

애슐리 홈스토랑에서 밀키트가 새로 나왔어요. 바비큐 폭립 메뉴인데요. 정식 명칭은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이에요. 

바비큐 폭립을 집에서 직접 만들려면 조리 과정이 복잡하고, 레스토랑과 흡사한 맛을 내기가 쉽지 않은데요, 이번에 밀키트 제품이 나온 것을 보고 구매했어요.

밀키트로 나온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은 레스토랑에서 먹었던 바비큐 폭립과 비교해서 어떠했는지 그것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목차

1. 애슐리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 구매 정보

2. 애슐리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 개봉

3. 애슐리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 해동

4. 애슐리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 조리 방법

5. 애슐리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 조리 완료

정리


애슐리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 제품 이미지입니다
애슐리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

1. 애슐리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 구매 정보

온라인 '홈스토랑 by ASHLEY'에서 구매했어요. 주문 3일 만에 배송을 받았어요. 아이스 박스에 아이스 팩과 함께 제품이 포장되어 도착했어요.

애슐리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 개봉한 이미지입니다.
애슐리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 개봉

2. 애슐리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 개봉

박스를 개봉하면, 800g 용량의 바비큐 폭립 한 팩이 들어있어요. 바비큐 폭립은 거의 조리가 완성된 단계에서 포장이 되었고, 소스까지 넉넉하게 들어 있어요.

폭립의 크기는 파스타 면 길이와 비교했을 때 ⅔ 정도의 길이라서 무게 대비 상대적으로 작아 보이는 느낌이 있어요.

애슐리 바비큐 폭립 800g의 칼로리는 1,819kcal입니다. 

3. 애슐리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 해동

냉동 제품으로 해동 과정이 필요해요. 
냉장실에서 12~24시간 냉장 해동하거나, 포장지 채 흐르는 물에 30분간 담가서 유수 해동을 한 후에 조리를 해야 합니다.

애슐리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 조리 이미지입니다
애슐리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 조리

4. 애슐리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 조리 방법

  • 에어프라이어 조리 - 170℃ 15분
  • 전자레인지 조리 - 뚜껑 덮어 약 5분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를 할 수 있는데요, 전자레인지로 조리를 하면 촉촉하고 부드러운 폭립이 되고, 에어프라이어로 조리를 하면 BBQ 맛에 더 가까워진다고 해요. 

애슐리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 조리 완료 이미지입니다
애슐리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 조리 완료

5. 애슐리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 조리 완료

170℃에 에어프라이어를 예열한 후에 폭립을 넣고 15분 동안 조리를 했어요.

애슐리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 뒷면 이미지입니다
애슐리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 뒷면

에어프라이어에서 조리가 되는 동안 소스가 꾸덕하게 고기에 밀착되었어요. 

애슐리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

폭립의 크기가 작아 보였는데, 뼈에 붙은 살코기의 양이 두툼했어요. 살코기가 부드럽게 발리고, 잡냄새도 없었어요. 양념 잘 베여있고, 고기의 식감도 촉촉했고요. 레스토랑에서 먹던 그 바비큐 폭립 맛과 거의 비슷했답니다.


정리

레스토랑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비슷한 맛의 폭립을 집에서 즐길 수 있었어서 좋았어요. 손님 초대 상에 올리거나 캠핑 갈 때 챙겨가도 유용할 것 같아요. (재구매 의사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