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연극 '수상한 흥신소' 관람 후기

 대학로에서 공연하고 있는 'NEW 수상한 흥신소'를 관람하고 왔어요. 코미디 장르의 드라마 연극으로 재미와 감동을 한 자리에서 느낄 수 있는 소극장에서의 연극이에요.

'수상한 흥신소' 보고 온 이야기

오랜만에 친구들과 대학로에 연극을 보러 갔어요. 친구 중 한 명이 추천하는 '늘근 도둑 이야기'를 보려고 현장 매표소에 방문했는데, 토요일이라서 그런지 표가 매진되어서 난감했어요.

혜화역에서 걸어 오다 보니, 골목마다 연극을 추천하고 홍보하는 사람이 있어서, 연극을 추천해 달라고 했는데, 딱히 끌리지 않았어요. 제공하는 가격 정보도 온라인 티켓과 가격이 거의 비슷했고요.

그래서 그냥 핸드폰으로 검색해서, 구매가 가능한 몇 개의 후보를 정한 다음 그 중에서 '수상한 흥신소'를 선택했어요. 후기를 참고했고,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매했어요.  

갑작스럽게 결정한 연극이었는데, 지루할 틈 없이 끝까지 재미있게 보았어요. 


목차

1. 연극 '수상한 흥신소' 티켓 구매 방법

2. 연극 '수상한 흥신소' 공연 장소

3. 연극 '수상한 흥신소' 관람평

정리


연극 수상한 흥신소 리뷰 제목 이미지입니다
수상한 흥신소 리뷰 제목

1. 연극 '수상한 흥신소' 티켓 구매 방법

이 연극의 관람 등급은 만 13세 이상이에요. 만 13세 미만은 보호자가 동반해도 입장 및 관람이 안된다고 하니 예매 전에 꼭 참고하시기 바래요.

대학로 연극 티켓을 구매하는 방법은 현장에서 직접 구매하거나, 온라인을 통해서 예매할 수 있어요. 

★ 대학로 연극 싸게 보는 법 하나.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하면 정가 구매하지만, 주변에 연극을 추천해 주시는 분을 통해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대학로의 공연장 주변에 가면 추천해 주시는 분들을 쉽게 만날 수 있어요.

★ 대학로 연극 싸게 보는 법 둘.

또 온라인에서 티켓을 예매하면,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고, 티켓 수량만 남아 있다면, 당일 예매도 가능하답니다. 

인기 있는 연극이나 주말에 관람할 예정이라면 미리 온라인에서 예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연극 수상한 흥신소 포스터 이미지 입니다
연극 수상한 흥신소 포스터

2. 연극 '수상한 흥신소' 공연 장소

서울 지하철 4호선 혜화역에 내려서 1번 출구로 나와 우측 골목으로 들어가면 두 번째 위치한 건물 3층이 공연장이에요. 매표소는 건물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1층에는 폴바셋 카페가 있고, 건물 건너편에는 버거킹이 있어서 찾기 쉽답니다.

연극 수상한 흥신소 공연 장소 이미지 입니다
연극 수상한 흥신소 공연 장소

3. 연극 '수상한 흥신소' 관람평

'수상한 흥신소'라는 연극의 제목을 접했을 때 어떤 내용일지 감이 안 잡혔어요. 정말 아무 생각 없이 소극장의 2번째 줄 좌석에 앉게 되었어요. 무대와 너무 가까운 느낌이어서 처음에는 부담스러웠는데, 연극이 시작한 후에는 오히려 몰입이 잘 되고, 배우의 표정, 동작이 세세하게 잘 보여서 좋았어요.

'수상한 흥신소'는 역할마다 2명의 배우가 있는데, 제가 본 공연은 지상록, 배혜수, 황미선, 주우성 배우님이 나오는 공연이었어요.

총 4명의 배우가 처음부터 끝까지 무대를 이야기로 꽉 채우는데, 그 중에서 1인 다역을 하는 배우 2분이 너무 재미있었어요. 생각할 틈이 없이 웃음이 나는 이야기가 진행되다가 마지막에는 마음 찡한 안타까운 이야기가 나오면서 관객석 여기저기에서 훌쩍이는 소리가 들렸어요.

전체적인 전개 방식은 한국적인 레파토리이지만, 관객과 배우가 이야기 속에서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재미와 눈 앞에서 자유롭게 시선을 두고 볼 수 있는 생생한 현장감이 좋았어요.

연극 수상한 흥신소 무대 인사 이미지입니다
연극 수상한 흥신소 무대 인사

정리

배우님들의 열정을 현장에서 생생하게 느낄 수 있어서 소극장에 앉아있던 그 순간을 온전히 즐길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