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라라스윗 생우유 아이슈크림 후기 : 빅사이즈 베이비슈?

뚜레쥬르에서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라라스윗과 손잡고 만든 빵을 출시했어요. 그 중에서 '생우유 아이슈크림'을 구매했는데, 크기가 커진 '베이비슈'처럼 보였어요.

라라스윗 생우유 아이슈크림 후기

건강한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알려진 '라라스윗'과 프랜차이즈 빵 브랜드인 '뚜레쥬르'가 협력하여 만든 빵과 아이스크림을 뚜레쥬르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관련된 제품은 '라라스윗 생우유 아이슈크림', '라라스윗 생우유 쉬폰' 빵 2종류와 '라라스윗 멜론/생우유 파인트', '라라스윗 초콜릿/생우유 빵 샌드', '라라스윗 초콜릿/생우유 모나카' 아이스크림 6종류에요.

제가 구매한 빵은 크림이 들어간 빵으로 이름은 '생우유 아이슈크림'이에요. 라라스윗과 손잡고 만들었다고 하니 왠지 빵 속에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을 것 같았죠.

커다란 베이비슈 같았던 '생우유 아이슈크림'을 보여드릴게요!


목차

1. 뚜레쥬르 생우유 아이슈크림 소개

2. 뚜레쥬르 생우유 아이슈크림 중량 및 칼로리

3. 뚜레쥬르 생우유 아이슈크림 맛

정리


뚜레쥬르 라라스윗 생우유 아이슈크림 리뷰 제목 이미지 입니다.
뚜레쥬르 라라스윗 생우유 아이슈크림 리뷰

1. 뚜레쥬르 생우유 아이슈크림 소개

제조사의 제품 설명에 따르면 '바삭한 파이슈에 건강한 달콤함으로 꽉 채운 생우유 크림을 듬뿍 넣어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디저트' 라고 소개하고 있어요.

'생우유 아이슈크림'은 파란색 오픈 박스에 담겨 있고 비닐로 한번 더 포장되어 형태가 잘 보존되었어요. 한 손 가득히 들어오는 크기였고, 빵 위 쪽에 슈가 파우더가 눈처럼 쌓여 있었어요.

뚜레쥬르 라라스윗 생우유 아이슈크림 빵의 전체 이미지입니다
뚜레쥬르 라라스윗 생우유 아이슈크림

2. 뚜레쥬르 생우유 아이슈크림 중량 및 칼로리

중량은 105g이고, 칼로리는 330kcal 이에요.

최근에 유행하는 편의점 생크림빵 종류의 용량이 130~150g, 칼로리가 400~500kcal 정도 인 것을 감안하면 용량 대비 칼로리는 비슷하네요.

뚜레쥬르 라라스윗 생우유 아이슈크림 빵 부분 이미지입니다
뚜레쥬르 라라스윗 생우유 아이슈크림
 

3. 뚜레쥬르 생우유 아이슈크림 맛

파이처럼 얇은 층으로 겹겹이 포개어져 있는 빵이 생우유 크림을 감싸고 있어서 바삭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어요. 

생우유 크림은 생우유로 만든 크림이란 뜻이겠죠? 생우유 느낌은 잘 모르겠지만, 이름처럼 슈크림과 가까운 맛이었어요. 크림이 많지만 적당히 달콤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전체적인 조합이 작은 '베이비슈'를 요술봉으로 '커져라 얍'하고 마법을 부려 커진 듯 한 느낌이라고 할까? '베이비슈'가 커졌으니 '빅슈'라고 하면 어울릴 것만 같은 '생우유 아이슈크림'이었습니다. 

뚜레쥬르 라라스윗 생우유 아이슈크림 빵의 크림 부분 이미지입니다
뚜레쥬르 라라스윗 생우유 아이슈크림


정리
생크림은 아니지만, 바삭하며 포근한 빵의 질감과 부드러운 크림의 조합이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로 '베이비슈'를 좋아해서 '생우유 아이슈크림'도 맛있게 먹었답니다.